배경화면

꽃 고화질 배경화면 (PC기준)

규비드 2020. 9. 7. 18:41

안녕하세요! 규비드에요! 

 

개인적으로 핸드폰이든 PC든 고화질 배경화면으로 눈호강하는 걸 좋아합니다 ㅎㅎ 

해상도를 앞에 같이 올려드릴게요 :) 필요하신 분은 이미지 저장하고 한번 바꿔보세요ㅎ

나름대로 기분전환이 됩니다 ! ㅎ

 

2560 x 1600 양귀비

양귀비 꽃말은 색깔에 따라 의미가 다르데요 ㅎㅎ

흰 양귀비 - 잠, 망각
붉은 양귀비 - 위로,위안,몽상

자주색 양귀비 - 허영, 사치, 환상

주황색 양귀비 - 약한 사랑, 덧없는 사랑
 

2560 x 1600 다알리아

다알리아 꽃말도 색별로 달라요 ! 

원래 꽃말은 감사, 불안감, 영화, 화려, 정열 등으로 알려져 있는데

색깔에 따라 나누면 

흰색 : 친절이 감사합니다.

선홍색 : 당신의 마음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. (주황색 같지만 선홍색...ㅋㅋ 그렇다 해주세요....)

붉은색 : 당신의 사랑이 나를 행복하게 합니다.

 

2880 x 1800 거베라

거베라 꽃말은 

대표적으로 신비, 수수께끼로 알려져 있구요

색깔별로 하면  

붉은색 : 당신을 사랑합니다

주황색 : 삶의 빛, 열정, 에너지

분홍색 : 친절, 감사, 은혜 

흰색 : 순결

노란색 : 행복과 우정 

퍼플 : 우아함, 자존심

 

배경에는 가운데 살짝 흰색까지 모든 색이 다 들어가있네요 :)

 

2800 x 1800 메리골드

메리골드의 꽃말은 우정, 예언 입니다 ㅎㅎ

요즘에 뷰티인사이드 다시 보고 있는데 메리골드의 꽃말이 잠깐 나오더라구요??ㅎ

반드시 오고야 말 행복 ㅎㅎ

너~무 맘에 들었어요 ㅠㅠ 

강사라씨 때문에 본건데 한세계도 매력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 (TMI)

 

2880 x 1800 화이트 호접란

호접란의 꽃말은 애정의 표시, 행복이 날아온다 입니다 ㅎㅎ

 

2880 x 1800 난초

 난초의 꽃말은 청초한 아름다움, 순수한 사랑 입니다ㅎㅎ

사실 이 꽃은 저도 처음 보는 꽃이여서 이름을 몰라서 검색을 해봤는데 

난초과에 들어가는 난초를 통틀어서 그냥 난초라고 부르고 

색깔별로 엄청 많은 종류와 꽃말이 있어요 ㅎㅎ

 

갈매기난초 - 고결한 마음

구름병아리난초 - 순수한 사랑

금새우난초 - 미덕

개잠자리난초 - 꿈에서라도 만나고 싶다

꼬마은난초 - 총명

병아리난초 - 순수한 사랑

새우난초 - 겸허, 상실

약난초 - 열렬, 순수한 사랑

은대난초 - 탄생

잠자리난초 - 숲 속의 요정

풍선난초 - 어린 시절의 재미

흑난초 - 무한한 슬픔

해오라비난초 - 꿈 속에서도 보고 싶다

 

등등.. 너무 많네요 ㅎㅎ;

 

8K 7680 x 4320 안스리움

안스리움 꽃말이 사랑의 번뇌, 불타는 마음이라네요 ㅎㅎ

너무 붉은색인데 너무 이쁘게 붉은색이에요 ㅠㅠ 

빨간색 계속 보면 눈아프던데 이건 이뻐서인지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??

너무 이쁘네요 진짜 ㅎㅎ

 

8K 7680 x 4320 튤립

튤립은 많이 보셨죠??ㅎ 

윗부분이 나오지 않았지만 8K 사진이여서 

물방울이랑 색감이 너무 이쁘게 나와서 가져왔어요 ㅎㅎ

튤립의 꽃말은 사랑의 고백, 영원한 애정, 매혹, 경솔 이라는 꽃말을 가졌구요 

색깔별로는 ?

 

붉은색 : 사랑

보라색 : 영원한 사랑

노란색 : 헛된 사랑, 희망

흰색 : 실연 

분홍색 : 애정과 배려

 

이라는 꽃말을 가졌습니다 ㅎㅎ